티스토리 뷰

#다온나루이야기
.
.
.
플랜카드나 여타 홍보없이 인스타 공지로만
#가오픈 을 시작했습니다.
.
인스타도 저 혼자 사진찍고 올리고ᆢ 
광고대행없이 운영해온터라
혹시 열명만 오시면 어떡하지 했는데요 👉👈
인스타 친구분들께 정말 #감사드립니다.
.
크고작은 사건사고도 있었지만
어떻게든 양일간의 가오픈은
잘 마무리되었네요 ^^♡
.
공사일지를 써와서 남자라고 생각하신 분도 계셨고,
나이가 많~~~을거라고 짐작하신분도 계셨어요 ^^
특히 사진과 글 잘 적는 다는 과찬은
너무 좋아서 공주제비 두번 했습니다 ㅋㅋㅋ
.
이제 저만 더 잘하는 일만 남았네요 ^^;;
우리팀은 완벽한데 제가 문제입니다.
.
사진은 #수제요거트 딸기맛인데요,
우리 쉐프의 온갓구박을  받으며 사진 한장 남깁니다.
(니가 먹을건데 그만 퍼가라,
데코 시키는대로 안할거면 찍지마라,
우리 빈이 보다 못하다 ㅡㅡ;;)
제가 기술을 연마해서 꼭 우리 빈이
(너무너무 친절하고 착하고 잘생기고 키도크고 성실한ᆢ😍)
만큼은 하도록 하겠습니다.
.
왜 구박을 받냐면요~
우리 #요거트 에 올라가는 #유기농 #그래놀라 가 귀하거든요.
LA까지만 배송이 된다고 해서
미국 사는 친구가 받아서 항공택배로 보내준거라
비싸기도 하고요 ^^;;
.
쓰다보니 글이 너무 길었습니다.
주제는 '#월요일 다온나루 #휴무' 입니다.
였는데요 ㅋㅋㅋ
.
화요일날 뵈요~~♡

-------------------♡♡♡--------------
http://www.instagram.com/daonnaru
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46번길 21(범방동)
.
■#다온나루#daonnaru#한옥카페다온나루 
#카페다온나루#다온나-루
■#한옥#한국의미#전통문화
#한옥카페#부산한옥카페#부산한옥
■#부산브런치카페#부산디저트카페
#부산카페#범방동카페#김해한옥
■#부산테마카페#부산나들이#김해카페#강서구카페#신상카페
■#부산경마공원#렛츠런파크부산경남#일루미아빛축제
■옛 것을 회복한다는 뜻의 고구려말-다물
미교다물요 정민호작가 님의
도자기가 함께합니다.
.
우진전통문화(주) 에서 지었습니다 🏡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